[ETC]

서린씨앤아이 A/S 후기 (리안리 갈라하드 240WT)

쭌쭌77 2024. 12. 2. 20:35
반응형

서린씨앤아이 A/S 후기

2021년에 구매했었던 리안리 갈라하드 AIO 240 CPU 수냉 쿨러 팬에서 어느새 부턴가 소음이 발생하기 시작했습니다. 웬만하면 그냥 쓰려고 했는데, 소음이 점점커져서 더이상은 쓰기 힘든 수준까지 오게 되더라구요.

 

택배앱에서 뒤져보니 배송 기록은 있는데 당최 어디서 구매했는지 기억도 안나고 오픈마켓을 뒤져도 3년전 구매이력이라 찾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ㅜㅜ A/S가 될지 안될지도 확실하지 않고, 거기다 거의 3년이 지났기 때문에 유상으로 A/S를 진행해야 겠거니 마음먹고 서린씨앤아이로 카톡으로 A/S 문의를 진행했습니다.

 

그런데 다행스럽게도, 구매내역이 없더라도 시리얼 조회가 가능할 경우 시리얼 조회로 A/S 여부를 확인해주셨네요. 웬걸 제가 구매했던 제품이 리콜대상이라 팬 수리가 아닌 새제품으로 바꿔주신다고 연락을 받았습니다 ㄷㄷ

 

평일 12시 전까지 전선 절단과 시리얼 파기 인증 사진을 전달하면 당일 바로 출고해 주시더라구요! 빠름빠름

 

 

다음날 바로 새 제품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배송 받자마자 바로 설치해서 다시 소음 없는 PC가 되었습니다 ㅎㅎ 

그동안 많은 부품들을 구매하고 사용해봤지만, 이렇게 A/S를 책임지고 끝까지 해주는 업체가 있었던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문제가 조금이라도 있으면 아묻따 바꿔받았다는 후기가 많더라구요 ㅎㅎ

전혀 생각지도 못한 방향으로 A/S 받게되어서 감사하고 기분이 좋았던 경험이었습니다.

앞으로 혹시나 관련 부품을 구매할때는 서린씨앤아이에서 유통한 제품이라면 믿음이 갈것 같습니다. (카톡 상담도 매우 친절!)

 

 

 

반응형